천국으로 가는 길

· ‥ … · ‥ …

   당신은 본래 하나님의 자녀이었던 것을 아십니까?

   당신과 나와 또 우리 모두는 본래 하나님의 자녀이었었습니다 이 글을 읽는 당신도 본래 하나님의 자녀이었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하나님 아버지의 품을 떠나 어디에서 와서 왜 살며 어디로 가야하는 지를 모르고 방황하며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지금 이 시간에도 당신이 하나님께로 돌아와 당신이 하나님의 자녀의 지위를 회복하기를 원하십니다

   예수님을 당신의 구주로 영접하십시요. 그러면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의 지위를 회복하는 것입니다

 

천국으로 가는 길

   불행한 소식이 있습니다.

   우리는 죄로 인하여서 태어나면서부터 하나님께로부터 단절되어 있습니다. 누구도 중재 없이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이 문제는 당신 혼자만 가진 문제가 아니라 온 인류가 가지고 있는 문제입니다.

   성경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십니다

   로마서 3장 23절은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로마서 3장 10절은 “기록된 바,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으며”

   로마서 6장 23절은 “죄의 삯은 사망이요”

   요한계시록 21장 8절은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자들과 술객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예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위의 말씀에 따르면, 인간은 어떤 선행이나 노력으로도 하나님과 영원히 단절된 자리에서 스스로를 구원할 수 없습니다.

   또한 성경말씀 에베소서 2장 8-9절에서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 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치 못하게 함이니라”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과 영원히 단절되어 살아가시려면 아무것도 하지 마십시요.
인간을 천국에 들어갈 수 없도록 가로막는 유일한 죄는 하나님의 아들을 무시하고 거절하는 것입니다. 천국이 아니면 영원히 꺼지지 않는 불못으로 던지워져서 고통받는 것 밖에 다른 길은 없습니다. (요한계시록 20:15, 데살로니가후서 1:7-9)

   요한복음 3장 18절은 “저를 믿는 자는 심판을 받지 아니하는 것이요 믿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의 독생자의 이름을 믿지 아니하므로 벌써 심판을 받은 것이니라”

   그러나 여기 복된 소식이 있습니다!!!

   여기에 하나님과 화목할 수 있는 간단하고 값 없는 길이 여기 있습니다. 이 길은 하나님의 독생하신 아들 예수님께서 가능케 하신 길입니다. 우리의 죄값을 치르기 위해서는 피흘림이 있어야 했는데 예수님께서 이 희생의 제물이 되기 위해서 오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박히시고 보혈을 흘려 우리의 죄값을 치루셨습니다. 그리고 삼일 만에 죽음에서 부활하셔서 단번에 우리의 구주가 되심을 확증하셨습니다.

   천국에 들어가는 유일한 길은 예수님이 죽으시고,
장사되시고, 부활하심을 전적으로 신뢰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요한복음 14장 6절에서 말씀하시기를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3장16-17절에서 더욱 분명하게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하나님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저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성경은 우리가 어떻게 구원받을 수 있는지 분명하게 가르쳐줍니다.

   로마서 10장 9-10 절에서는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얻으리니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 라고 말씀하십니다.

   구원은 하나님께서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거저 주시는 선물입니다.

   로마서 6장 23절에서는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라고 말씀하십니다.

   로마서 10장 13절에서는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라고 말씀하십니다.

   지금 믿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러시다면, 하나님께 당신의 고백을 말씀 드리십시요. 아래의 기도를 입술을 벌려 큰소리로 따라 읽으십시요. 이 믿음의 고백이 당신을 구원할 것입니다.

   “사랑의 하나님, 나는 죄인입니다. 어디에서 와서 왜 살며 어디로 가는지 알지 못하고 방황하며 살았습니다. 오늘 하나님께서 나를 불러주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로 나의 죄를 씻어주시옵소서.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나를 위하여 죽으시고, 나를 위하여 부활하신 예수님을 나는 믿습니다. 이제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마음 속에 모셔드립니다. 지금부터 천국 갈 때까지 예수님과 함께 살겠습니다. 하나님은 내 아버지가 되셨습니다. 예수님은 나의 구주가 되셨습니다. 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나를 구원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 믿음의 기도를 당신은 하셨습니다. 당신은 이제 믿음으로 죄 사함을 받았고 의롭다 하심을 얻었으며, 영생을 선물로 받았으며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성경을 올바로 가르치는 교회에 나가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늘 상고하시고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알아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살아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